본문 바로가기
MBTI

MBTI 유형 ENTP가 100% 공감하는 글

by MBTI알리미 2022. 4. 3.
반응형

MBTI-ENTP
MBTI-ENTP

 

뒷담 하던 말을 그 사람 앞에서도 할 수 있다



말싸움 할때 상대방이 이런 말을 하면 이렇게 받아쳐야지 하고 몇 수 앞을 혼자 상상해놓는데 생각보다 상대가 너무 빨리 어버버 해서 당황함



여러 경우들을 상상하고 따지러 갔는데 바로 미안하다고 말해서 당황하고 앞으로 그러지 마 하고 말음ㅋㅋ 생각해놓은 경우 중에 사과를 할 거라는 생각을 왜 못했을까



멍청한게 제일 싫음. 그리고 사람 엄청 가림. 나한테 말 걸어도 같잖은 소리 하면 그냥 무시함



평범한거 엄청 싫어함. 세상에서 제가 제일 특별해야 하고 특별하다고 생각함. 남들이 분들은 다 자신이 특별하다 생각한다 말해도 저는 예외임! 나만은 정말 특별하다 생각함. 속으로 ENTP 가진 유형 별로 없었으면 좋겠다 생각함. 너무 많으면 안 특별하니까. 그리고 속으로 내 말 또 분석하고 반박하고 있음.



ENTP 은근 사람 관찰력 뛰어나서, 몇 번 같이 있어도 대화상대가 뭘 원하고 뭘 싫어하는지 파악하는 능력이 꽤 높은 것 같음, 그걸로 얻은 정보로 선 넘기도 하고 안 넘기도 하는 진짜 사람 가지고 놀기 개 잘하는 유형. 다른 말로 하면 ENTP가 연기 ㅈㄴ잘하면 다 씹을 수도 있습니다. 하고 싶은 거 다 해.



눈치는 빨라서 뭘 원하는지 다 알지만 공감해주기 싫음ㅋㅋㅋㅋ



우린 또라이가 아니라 앞서가는 21세기를 살 줄 아는 참된 신 여성 남성들이야.



근데 개그욕심이 엄청나긴 하지만 말로 개그치는 걸 좋아하지 몸개그나 제가 과도하게 망가지는 것은 전혀 안 하는 듯?

 

입개그는 오지지만 체면 차림ㅋㅋㅋㅋ 입만 삶ㅋㅋㅋㅋ



모든 부분에 걸쳐서 애매한 재능 있고 그래서 평범한 사람들 가운데에서는 엄청 눈에 뜀. 그래서 사람들이 오~ 00 씨 진짜 잘한다 배웠어요? 전공이 이거예요? 하면 뿌듯해서 그날 바로 전문인 클래스 등록하는데 등록하고 막상 나가면 전문인들 사이에서는 그냥 좀 잘하는 일반인 정도인..

그래서 진로찾기 넘 어려움



툭 던진 드립이 통했습니다? 엄청 뿌듯해서 개 저 웃음. 거기서 멈추면 딱 좋은데 무조건 더하게 되어있다ㅋㅋ



뭔가 빵터진 거 있으면 침대에서 생각나잖아ㅋㅋ 그리고 다음번에 은근슬쩍 써먹음. 안 통하면 살짝 시무룩ㅋㅋ



"그만 얘기하자 그냥 넘어가자" 개빢침 하던 얘기 마무리지어야 끝임;; 당연히 결과는 내 의견이 무조건 옳아야 하고 맞아야 함



난 약간 나같이 논리적인 척 하고 자존심 세고 빡빡한 애들 개 싫어함 그냥 성깔 있는 사람 개 싫어하고 따지고 드는 사람 싫어하고 본인이 옳다고 빽빽거리는 사람 개 싫어함 근데 나임



어디서 봤는데 말싸움에서 자신이 이기고 있는데 상대가 울기 시작하면 갑자기 이성을 되찾으면서 작동 멈춘다고 ㅋㅋㅋㅋ ㄹㅇ울어도 더 조지고 싶은데 걍 참음



내 생각이 백퍼 맞다고 생각하는데 주변에서 다 아니라고 하면 억울해서 눈물날 때까지 우기다가 또 그렇게 흐지부지 넘어가면 삔또 굉장히 상함



엔팁은 평소에는 관대하다가 아니다싶은게 최대치로 올라가면 세상 악랄해지는 거 같음. 근데 저런 상황에서도 엔팁은 자기가 손해 보는 일 없게 만듦ㅋㅋㅋㅋ어유 똑똑이들!!!



Intp : 그게 무슨 소리야

Entp : 뭔 개소리야 ;;



이거보고 있는와중에도 엔팁인 제가 너무 좋음ㅋㅋㅋㅋ

반응형

댓글